효연 짝사랑 남자 아이돌 도대체 누굴까? 몇몇 떠오르긴 하는데... 윤두준? 장우영?




‘소녀시대’ 효연이 18일 SBS '강심장' 방송에서 현재 남자 아이돌 가수를 짝사랑 하고 있다고 깜짝 고백을 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효연의 고백과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에는 효연 짝사랑이 연신 올라오며 네티즌 수사대를 출동하게 했답니다. ㅎㅎ
효연은 “공식적으로 연애를 못하기 때문에 짝사랑하고 있다”며 “방송 스케줄을 확인하고 그 분과 스케줄이 겹치는 날에는 일찍 일어나 준비를 한다”고 쑥스럽게 고백했습니다.이어 “꿈에도 나타난다”며 “매일 자기 전에 생각난다”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답니다.




효연의 솔직한 고백에 출연진들이 효연의 짝사랑 남이 누군지 궁금해 하자 효연은 “쌍꺼풀이 없고 재치가 있으며 춤을 잘 춘다”고 간단하게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이같은 효연의 깜짝 고백에 같이 출연한 출연진들 뿐 아니라 방송을 시청한 네티즌들도 “누군가를 짝사랑하는 저 마음이 너무 귀엽다. 얼마나 떨릴까”, “정말 좋을 때다. 근데 도대체 누구냐”, “처음엔 장난인 줄 알았는데 진지한 모습이 보니 정말인 것 같다. 짝사랑하는데 행복하다고 말하는 모습이 너무 예뻤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방송이 나간 후 네티즌들은 당연히! ㅎㅎ 효연의 그 짝사랑남을 찾기 위해 남자 아이돌 가수들 신상을 토대로 추적에 나섰는데요. 방송 중 강심장 MC 강호동이 효연의 짝사랑 남 중 빅뱅의 대성, 2AM 조권, 2PM 장우영 등을 언급하여 이들은 유력한 상대에 올랐으며 그 외에도 2PM 준호, 비스트의 윤두준, SS501의 김규종, 엠블랙의 이준 등이 물망에 올랐답니다.




유력한 효연의 짝사랑남 중에서도 저는 장우영과 윤두준, 그리고 이준호에게 왠지 관심이 가네요. ㅎㅎ 이들 중 한명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효연은 강심장 방송에서 짝사랑남에 대해 "매일 자기 전에 생각난다. 너무 좋아서 꿈에 나올 정도”라며 짝사랑을 하지만 괴롭지 않고 오히려 행복하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효연은 심지어 상대방의 방송 스케줄을 알아내 “보통 민낯으로 리허설을 하는데 함께 스케줄이 있는 날이면 조금 일찍 일어나 치장한다”며 “어딘가에서 보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음향 리허설에도 최선을 다해 매니저 오빠들에게 칭찬을 받는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효연의 이러한 솔직한 고백에 같이 녹화에 나섰떤 소녀시대 멤버 유리는 “이걸 정말 방송에서 얘기할지 몰랐다”며 효연의 짝사랑을 소녀시대 멤버들이 다 알고 있는 듯 “방송국 복도에서 마주치면 효연을 일부러 밀기도 한다”고 말했답니다.
저도 처음엔 방송을 보며 효연의 저러한 고백이 장난인 줄 알았답니다. 알고보니 짝사랑에 빠졌다는 효연은 뭐~ '소녀시대는 팬과 사랑에 빠졌어요!' 정도의 낚시성 헤프닝이 아닐까 했는데 ^^; 아니 정말 설레서 죽겠다는 얼굴의 효연을 보니 정말이구나 싶더군요.




온 국민의 사랑을 받는 소녀시대 멤버 효연이지만 공개적으로 데이트 할 수 없는 여자 아이돌 신분때문에 짝사랑을 하면서도 행복하다는 순수한 모습을 보니... 그 모습이 정말 예뻐보이면서도, 조금 안돼보이기도 하고 ㅠㅠ 연애 실컷 하면서 놀 나이인데 말이죠......... 짝사랑남이 누군지는 모르겠으나 꼬옥~ 잘 돼서 소속사 사장님 몰래 연애도 하고 그러기를 ; ㅎㅎ



현재 효연의 짝사랑남 1순위로 떠오르고 있는 윤두준;;; ㅎㅎㅎㅎ





그리고 장우영! 춤잘추고 유머러스하고 쌍꺼풀이 없는 남자아이돌에 잘 맞는 듯 하죠?




방송중에도 언급된 적 있던 대성. 하지만 효연은 대성과는 정말 친구로 지내고 싶다고 했죠 ㅋㅋ




역시 2pm 멤버중 한명인 이준호. 근데 효연과 방송이 겹칠 때가 있었는지.......




그리고 가인의 남자 조권 ^^;;;;;;;;;
물론 가상부부이지만 조권은 워낙 가인의 남자라는 생각이 강해서......
왠지 조권은 아닌 것 같죠 ^^?; 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똑똑맘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