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명 이케아 모유수유실, 기저귀교환대 위치

카테고리 없음

by talktalk 2021. 11. 5. 08:59

본문

@광명 이케아 모유수유실, 기저귀교환대 위치

안녕하세요.
이지네집입니다.
아기가 있으면 언제나 모유수유실부터 체크하게 되는데요!
싱글일때는 몰랐던 모유수유실의 소중함...ㅎㅎ
이케아 광명점 모유수유실+기저귀교환대 위치 알려드릴께요!


이케아 광명점 수유실 입구 모습입니다.
모유수유실은 쇼룸지나 레스토랑 들어가기전 우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모유수유실을 가르키는 상단표지판을 찍고싶었지만...아기랑 부랴부랴 가느라 못찍었네요!

광명 이케아 모유수유실에 들어가면 이렇게 각방으로 커텐쳐져 있구요.
사슴 일러스트가 귀엽네요. 아가방느낌이 물씬!

모유수유실 내부모습은 대략이렇습니다.
이케아답게 모유수유 의자 뚜둥!
간단한 짐놓을수 있는 작은의자들
심플하죠?

사실...저는 이번에 단유한지라...
모유수유 목적으로 들어온건 아니고,
뚱뚱하게 찬 기저귀 교체하러 들어왔어요!
이렇게 기저귀교환대가 있다는 사실은 영유아키우는 엄마들에게 안심입니다!!

광명이케아 번외이야기1
아기가 태어났으니 작은 트리만들어줘야지 생각했는데, 광명 이케아점은 벌써 크리스마스네요!
연말에 다시 한번 와야지😍

광명이케아 번외이야기2
쇼핑을 한후 이케아 주전부리도 구매했습니다.
저는 딸기 / 남편은 초코
처음먹어보는데 맛있더라구요

광명이케아 번외이야기3
사실 이케아 전동드릴 사러왔는데...주말 저녁에는 품절이네요ㅜㅜ
그래서 수세미같은 자잘한거 사왔어요!
수세미는 자기가 들겠다며 꼭 쥐어가는 8개월 아가의 패기ㅎㅎㅎ